공격 사이의 딜레이를 두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모든 스킬이 개방되는 시점에서는 사냥꾼의 사냥개시나 전사의 광전사가 거의 상시 발동되는 상황이 되어서 지금과 완전 다른 2-3배 빠른 공속의 상황이 됩니다만, 반대로 그러다 보니 그 단계 이전에는 말씀하신대로 좀 느린? 모습을 보이게 된 것 같습니다.
고민해 보겠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NANOO GAMES공격 사이의 딜레이를 두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모든 스킬이 개방되는 시점에서는 사냥꾼의 사냥개시나 전사의 광전사가 거의 상시 발동되는 상황이 되어서 지금과 완전 다른 2-3배...
그리고 광고 시 인터넷 연결 실패는 광고를 재공해주는 서비스 사에서 뭔가 문제가 발생한 것 같은데...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겠습니다.
공속을 올려주는 사냥꾼의 사냥개시 때문에, 추가 공속 업그레이드를 신설하는건 (사냥 개시 효율을 낮추기 전에는) 힘들 것 같고요. (그만큼 사냥개시의 효과에 올인)
다만... 기본 공격 딜레이를 좀 줄여서 전체적인 공격 템포를 늘리는건 가능하지 싶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공속이 빨라진 만큼 각 영웅들의 기본 위력은 낮아지게 됩니다. 이건 감안해 주샤야 합니다. (대신 기본 공격 시 확률로 발동하는 스킬들의 발동 기회가 늘어나니 중반 이후은 상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킬 딜레이를 줄이는 것도 가능해 보이는데, 헤드샷 강력한 일격같은 기본 공격 스킬은 줄이는 리스트가 적지만, 마법사의 치료는 많은 밸런스와 맞물려 있어서, 다소 리스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공격 스킬의 쿨타임만 줄여도 루즈함은 많이 개선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밸런스 테스트가 필요한 영역이라 담주 예정된 1.1.0에 모두 반영할 수는 없지만 우선 리스크가 낮은 것 부터 시작해 2-3번의 패치를 통해 루즈한 전투 패턴을 좀 빠르게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러니 게임에 대한 애정을 거둬들이진 말아주세요!
아 그리고... 사냥꾼 사냥 개시의 지속 시간 증가시키는 스킬과 (정예 몬스터 조우시) 자동 발동 확률 시간 증가 스킬을 올리면 지금도 점점 다이나믹한 전투로 변해갑니다. 그 부분도 우선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해요NANOO GAMES공속을 올려주는 사냥꾼의 사냥개시 때문에, 추가 공속 업그레이드를 신설하는건 (사냥 개시 효율을 낮추기 전에는) 힘들 것 같고요. (그만큼 사냥개시의 효과에 올인)다만... 기본 ...
QmFjaw==답변 감사해요 말씀해주신 부분은 충분히 인지하고 있지만 그렇게 되기까지 굉장히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로 할거 같습니다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요.. 게임을 처음 접했을때 진입...
애정어린 조언 감사합니다. 전작인 머지스타는 말씀하신 가벼운 스타일로 갔기에 이번은 의도적으로 전통적인 장비 파밍을 요소를 더해 좀 무겁게 갔는데요.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진입장벽이 역시나 좀 높은 부분이 있습니다.
단번에는 힘들겠지만 명확한 방향성을 갖고 지속적으로 계속 개선해 나가겠습니다.